하윤수 교육감, 인성 영수캠프 현장서 학생들과 소통
하윤수 교육감, 인성 영수캠프 현장서 학생들과 소통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4.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산교육청 학교체육 홍보대사 최준용 선수 동행
하윤수 부산시교육감(가운데)이 11일 오전 동의대 상영관에서 진행된 인성 영수캠프 현장을 찾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교육청]

[부산=팍스경제TV]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11일 오전 동의대학교 상영관(펜싱연습장)에서 학생 75명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인성 영수캠프 현장을 찾아 학생들과 소통했습니다.

이날 방문에는 부산시교육청 학교체육 홍보대사로 위촉된 롯데자이언츠 최준용 선수도 동행했습니다.

부산교육청에서 추진중인 인성 영수캠프는 몰입형 영어·수학교육을 통한 저소득층 취약계층 학생의 방학 중 학습 공백을 해소하고, 인성교육과 연계한 영어·수학교육을 통한 글로벌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캠프는 경성대, 국립부경대, 국립한국해양대, 동의대, 신라대 등 5개 대학에서 중학교 1학년 380명을 대상으로 1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됩니다. 

하윤수 교육감은 몸풀기 게임(일심동체 게임, 5자게임), 펜싱 수업 등을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며 소통했습니다. 최준용 선수는 최근 복면가왕에서 뽐낸 노래를 학생들에게 불러주고, 사인볼도 증정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 A군은 “교육감님과 최준용 선수가 이렇게 직접 찾아 주셔서 함께 게임도 하고, 사인도 해주셔서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 받은 거 같다.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하윤수 교육감은 “지난 몇 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이번 캠프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한층 더 성장하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값진 3주를 보내길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