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 개최 D-1...기대 포인트는?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 개최 D-1...기대 포인트는?
  • 김부원
  • 승인 2024.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하현상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콘서트의 기대 포인트를 꼽아봤습니다. 하현상은 13~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를 개최합니다. 

▲ 데뷔→EP 4집 'With All My Heart', 깊어진 음악 역량

하현상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난 2018년 데뷔 후 꾸준한 행보를 통해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집대성해 보여줄 예정입니다. 하현상은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많은 성장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하현상표 감성'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데뷔 후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업그레이드 된 무대 예고'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는 지난해 9월 성황리에 마친 첫 번째 콘서트 투어 'Time and Trace(타임 앤 트레이스)' 이후 하현상의 이름을 건 두 번째 단독 공연입니다. 하현상은 앞서 'Time and Trace'를 통해 본인만의 감성으로 채색한 세트리스트로 창의적이면서도 예술성 높은 무대를 완성했습니다. 'Beautiful Mint Life 2023', '메가필드뮤직페스티벌 2023', '2023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 Special Night' 등 굵직한 페스티벌에서도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With All My Heart'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꾸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 새해+겨울 감성 정조준 할 '하현상표 세트리스트'

하현상은 지난해 전 트랙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첫 번째 정규 앨범 'Time and Trace'를 발매한 바 있습니다. 이어 올해 'With All My Heart'로 한층 깊어진 본인만의 음악 세계를 완성했습니다. 이에 더욱 풍성해진 세트리스트가 웰메이드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입니다. 특히 이번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는 하현상과 팬들이 함께 새해를 여는 공연으로, 겨울에 걸맞은 따뜻한 감성의 곡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입니다. 더욱 과감해진 음악적 도전, 폭 넓어진 음악적 세계로 팬들의 감성을 어루만질 이번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