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스타트업협회, 12일 발기인 대회 개최..."지역경제 활성화, 고용 창출"
화성스타트업협회, 12일 발기인 대회 개최..."지역경제 활성화, 고용 창출"
  • 김부원
  • 승인 2024.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범석협회장-앞줄 중앙 안경입니다
12일 열린 화성스타트업협회 발기인대 회에서 서범석 협회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협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스타트업협회는 지난 12일 동탄 인큐베이팅센터에서 발기인 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화성스타트업협회는 경기도 화성시 최초의 스타트업 중심 민간단체입니다. 화성시 창업지원플랫폼 입주 기업 중 15개사가 뜻을 함께 했으며, 3040 젊은 창업가들이 주축이 돼 협회 설립을 추진 중입니다.

화성시 소재 스타트업 간의 협력 뿐만 아니라 화성시 및 화성산업진흥원과 긴밀한 협력, 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스타트업의 내실있는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게 화성스타트업협회의 설립 목표입니다.

협회는 이번 행사에서 임원진을 선출했습니다. 초대 회장으로 서범석 알제이크립토 대표가 선출됐습니다. 또 유미나 글로우어스 대표, 윤재원 토들리에 대표, 박상윤 트리플렛 대표가 부회장을 맡게 됐습니다. 

 각 분과별 위원장은 윤지혜 에이치앤제이 대표, 강신홍 로우사이드 대표, 이상문 브로큰에그 대표, 성재모 디자인드에이아이 대표 등입니다. 협회 측은 "스타트업의 성장과 발전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고용 창출 등의 마중물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