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미식 도시락 ‘온더고’ 실적 호조…신제품 ‘미트 라자냐’ 출시
아워홈, 미식 도시락 ‘온더고’ 실적 호조…신제품 ‘미트 라자냐’ 출시
  • 유수민
  • 승인 2024.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 사진 [사진제공=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의 2023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고, 실적 호조에 힘입어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아워홈은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을 온더고의 메인 콘셉트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을 비롯해 태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메뉴를 상품화해 출시하며 미식 라인업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2023년 온더고 매출은 전년 대비 약 68% 신장했습니다. RMR, 이색 메뉴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꾸준히 맛품질을 개선한 것이 효과를 봤습니다. 또 이마트, 백화점, 네이버, 쿠팡, 컬리 등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에 주력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제품은 지난해 1월 출시한 일본식 정통 덮밥 규동과 가츠동 2종입니다. 간장 베이스로 만든 특제 덮밥 소스를 활용해 도쿄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인 사보텐에서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정통 요리 맛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온더고 인기에 따라 올해 첫 신제품으로 ‘이탈리안 클래식 미트 라자냐’를 출시했습니다. 직사각형의 파스타를 세 겹으로 층층이 쌓아 올린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에서 종이 커버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간 조리하면 되며,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 또는 아워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온더고가 전문점 수준의 높은 맛품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 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이색 미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