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이용자 91% 재구독 원해"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이용자 91% 재구독 원해"
  • 유수민
  • 승인 2024.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가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은 가운데 이용자 설문 조사에서 91%가 재구독 의사를 보였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이 최근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121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응답자의 81%가 만족한다고 답변했습니다. 특히 멤버십 서비스를 다시 구독할 의향이 있다고 답한 비율은 91%에 달했습니다. 고객 만족도는 실제 여행 빈도의 증가로 나타났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82%는 티웨이플러스 구독 후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여행 빈도가 증가했다고 답했습니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고객은 사전 좌석 무료 혜택을 가장 큰 혜택으로 꼽았습니다. 다음으로 ▲우선 수속·탑승·수하물 수취 ▲동반 1인 추가 ▲티웨이-e카드 캐시백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이 외 만족도 상위 혜택으로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전 예약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이 꼽혔습니다. 실제 지난해 티웨이플러스 프리미엄 플러스 회원 중 37%가 비즈니스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얻은 바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월 구독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멤버십 종류에 따라 사전 좌석 무제한 무료, 티웨이-e카드 최대 97% 캐시백, 동반 1인 추가 등 실질적 혜택 제공에 집중합니다.

특히 구독 시, 동반 1인을 추가하면 동반인을 미리 특정하여 등록하지 않고, 여행할 때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매번 다른 일행과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NS 이용 후기 이벤트와 2024년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멤버십 구독 회원만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티웨이플러스 서비스를 지속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충성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