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삼프로TV와 함께 '덤 머니' 스페셜톡 진행
CGV, 삼프로TV와 함께 '덤 머니' 스페셜톡 진행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덤 머니 포스터

CGV는 오는 20일 오후 3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경제 유튜버 삼프로TV와 함께 ‘덤 머니’ 스페셜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17일 개봉하는 영화 ‘덤 머니’는 ‘게임스탑 주가 폭등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지난 2021년 미국 월 스트리트 대형 헤지펀드사의 대규모 공매도 투자를 상대로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을 중심으로 한 개인 투자자들이 합심해 ‘게임스탑’ 주가를 폭등시켜 미국 전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사건입니다.

미국 경제를 움직이는 월 스트리트 대형 펀드사들을 향한 개인 투자자들의 짜릿한 한 방을 그려 기대를 모으는 작품입니다. 이번 스페셜톡에서는 삼프로TV의 김동환 프로와 이진우 프로가 영화의 주요 주제인 ‘게임스탑 주가 폭등’ 사건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입니다.

전문가의 시선에서 들려주는 당시 사태와 뒷이야기 등 영화 ‘덤 머니’에 대해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습니다. 삼프로TV는 경제 유튜브 채널로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해 구독자 200만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영화 주제와 관련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영화 관람과 더불어 관련 지식을 얻어 갈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됩니다. 삼프로TV 스페셜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정국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이번 스페셜톡을 통해 영화 관람과 더불어 관련한 경제 지식까지 얻어 가는 뜻깊은 시간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콘텐츠를 즐기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GV 덤 머니 2024-01-20 22:04:49
오늘 실제로 가서 봤었는데 유쾌하고 도움되며 재밌었어요 김프로 & 이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