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 대세로 자리 잡아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 대세로 자리 잡아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청룡에디션
▲에너씨슬 퍼펙트샷 청룡에디션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 2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5월 처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출시 3개월차 50만병, 6개월차에 100만병 판매를 기록하고, 이후 불과 2개월만에 판매량이 2배로 급증했습니다. 이는 복용 편의성이 높고 기능성 성분이 꼼꼼하게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대웅제약은 이런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자 갑진년을 맞이하여 푸른 용이 각인되어 있는 패키지와 쇼핑백 그리고 소원을 적을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 한정판 ‘청룡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청룡에디션은 대웅제약 건강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제품으로 1,000개 한정 판매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직장인은 물론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에너지 비타민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한창 수험생들이 막판 체력관리를 하던 11월 초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선/후배 카테고리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되기 쉬운 계절에 가족 및 지인들과 주고받는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