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노트북·태블릿PC 할인 기획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노트북·태블릿PC 할인 기획전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신학기 수요가 높은 디지털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롯데카드는 LG전자 그램, 삼성전자 갤럭시북, 애플 맥북에어 구매 시 최대 43%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학기 노트북 기획전’을 엽니다. 

또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탭·워치, 소니 카메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7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작심365 #테크편’ 기획전도 마련했습니다. 

두 기획전 상품 모두 최대 30개월의 이용 기간 동안 상품가 일부는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는 환승프로젝트 결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가를 단 두 번으로 나눠 내는 프로모션도 새롭게 진행합니다.

상품별로 정해진 비율에 따라 상품가 일부는 첫 결제일에 납부하고, 남은 금액은 별도 수수료 없이 1년 후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처음 결제하는 금액은 5% 할인해주고, 전체 상품가에 대한 5% 캐시백도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로 제공됩니다. 

프로모션 대상은 ▲ LG전자 TV·냉장고·세탁기 등 가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워치 ▲애플 아이패드·에어팟·맥북에어 ▲구찌 지갑, 보테가베테나 지갑 등입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기획전을 이용하면 할인, 캐시백 혜택과 함께 상품 결제 금액을 최대 30개월까지 나눠낼 수 있어 결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는 가전·스마트폰·스피커·골프용품·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월 결제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품가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동안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어 고객의 월 결제 부담을 크게 낮췄습니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지난달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월 결제금액이 캐시백 돼, 더욱 부담 없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