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 '차앤맘' 바디케어 제품 2종 출시..."독자배합기술 '마크제로'적용"
CMG제약, '차앤맘' 바디케어 제품 2종 출시..."독자배합기술 '마크제로'적용"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차앤맘 신제품 바디 케어 2종
▲차앤맘 신제품 바디 케어 2종

CMG제약(대표 이주형)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 바디케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마크제로 튼살 크림’과 ‘너리싱 바디 오일’로, 차바이오그룹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독자 배합하여 개발한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을 적용해 예민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마크제로® 피부 보호 공법’은 ‘흔적(Mark)을 없앤다(Zero)’의 합성어로,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인 CHA-LF와 올리브 추출 스쿠알란, 호호바씨 오일 등을 조합했습니다. 진정-보습-보호 3단계로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또 ‘마크제로 튼살 크림’은 급격한 성장이나 체중 증가, 임신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생길 수 있는 튼살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만에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승인받았습니다. 자연유래성분이 농축된 고영양 크림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습니다. 

CMG제약 이주형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임신, 체중변화, 성장 등에 따른 튼살, 거친피부, 건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력있고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차앤맘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로 영유아뿐 아니라 가족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