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올해 첫 POA 개최.."올해도 국내외 성장 모멘텀 지속"
휴젤, 올해 첫 POA 개최.."올해도 국내외 성장 모멘텀 지속"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젤 임직원들이 18~19일 열린 영업마케팅본부의 2024년 첫 POA(Plan of Action)에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휴젤]

휴젤(대표 한선호·문형진)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영업마케팅본부의 2024년도 첫 POA(Plan of Action)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국내사업부 및 글로벌사업부를 포함한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00여명이 POA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POA는 2023년 주요 성과 리뷰로 시작해 2024년 사업 목표와 품목별·국가별 핵심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용량별 다양한 시술 가이드도 마련합니다.

신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신규 적응증 확대, 신제품 개발에도 속도를 냅니다. HA 필러 ‘더채움’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제품력과 안전성에 기반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2022년 론칭한 ‘바이리즌’은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대상 인지도 제고에 나섭니다. 봉합사 ‘블루로즈’ 또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아카데미ㆍ웨비나ㆍ3D 영상 제작ㆍ디지털 가이드북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합니다.

학회와 연계해 라이브 데모, 체험존 운영도 계획 중입니다. 휴젤은 올해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리더십 유지 및 글로벌 진출 고도화를 목표로 영업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아시아ㆍ남미ㆍ유럽 등 기존 해외 시장은 물론 호주ㆍ캐나다 등 최근 진출에 성공한 신규 시장에서도 점진적으로 매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태국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시장 점유율 1위 지위를 공고히 하고 신규 출시한 필러와 봉합사의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안착에 집중합니다.

일본은 신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한 성장이 기대되며, 인도네시아의 경우 한국 유일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서 경쟁력을 높여갈 예정입니다. 유럽은 기 출시된 국가들에서 시장 침투를 가속화하고 신규 허가 국가에서 제품 론칭을 진행해 시장을 확대해 나갑니다.

남미에선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한 브라질을 필두로 주요 국가에서 유통사들과 긴밀히 협업하며 고객 확보 및 매출 신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휴젤 관계자는 “제품 라인업 확대, 신규 시장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예정돼 있는 만큼 영업ᆞ마케팅 혁신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