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청룡의 기운 담았다"...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 출시
대웅제약, "청룡의 기운 담았다"...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 출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
▲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설 특별 에디션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설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설 특별 에디션은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에 맞게 푸른 색상의 보자기 포장과 노리개 장식으로 고급스럽게 패키지를 꾸몄습니다. 또 희망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룡을 쇼핑백에도 새겨 감사의 의미를 담는 설 선물로 마련했습니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지난해 5월 출시 후 쉼 없이 달려오며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을 돌파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갑진년 청룡의 해 콘셉트로 기획한 설 특별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운이 가득한 에너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제제 기술력인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 B군 8종 모두를 흡수율까지 고려하였고,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운 것이 특징입니다. 기능성 성분이 꼼꼼하게 설계된 장점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입소문을 타 200만 병을 출시 8개월 만에 넘긴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