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직원이 직접 부르고 출연한 'NEW 우루사 간때문이야' 뮤직비디오 공개
대웅제약, 임직원이 직접 부르고 출연한 'NEW 우루사 간때문이야' 뮤직비디오 공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웅 직원들이 직접 부른 NEW 간 때문이야 뮤직비디오 스틸 이미지
▲대웅 직원들이 직접 부른 NEW 간 때문이야 뮤직비디오 스틸 이미지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간’이라는 라임에 맞춰 새롭게 편곡한 임직원 참여형 ‘NEW 간 때문이야’ 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대웅제약 ‘NEW 간 때문이야’ 송은 우루사 광고모델인 가수 윤종신이 지난해 대웅제약 본사를 찾았을 때, 직원들과 함께 '간' 라임을 활용해 수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됐습니다. 특히 이번 ‘NEW 간 때문이야’ 송은 바쁘고 피로한 직장인들의 애환과 보람, 성공의 순간을 가사에 담아 직장인들에게 힘을 전하고, 공감을 얻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대웅제약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노래와 연주 등을 직접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유튜브 곰 캐릭터 ‘아르미’도 깜짝 출연해 대웅 밴드원들과 함께 춤을 추며 흥을 돋워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우루사를 새롭게 알리고, 나아가 대웅 임직원들의 활기 있고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이 에너지와 힘을 얻기를 희망한다”며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고객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통해 우루사가 국민 간장약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