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중소기업 주요시책 합동 설명회' 개최
의왕시 '중소기업 주요시책 합동 설명회' 개최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4.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성제 시장 "기업 경영에 적극 활용해 경기침체를 딛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기회로 삼길”
1.(사진)의왕시청 전경 (3)
의왕시청 전경.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팍스경제TV] 의왕시는 오는 2월1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의왕시 중소기업 주요 시책 합동 설명회’를 연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보증 및 이차보전, 박람회 참가 지원 등 주요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11개 유관기관과 함께 자금‧금융, 수출, R&D, 기술보안 분야의 기업지원 시책 안내와 1:1 개별 상담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여 기관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경기남부경찰청‧기술보증기금‧신용보증기금‧경기신용보증재단‧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기테크노파크‧소상공인진흥공단, 코트라(KOTRA)‧경기지역FTA통상진흥센터 총 11개입니다.

이번 설명회는 의왕시와 정부 및 공기관에서 추진하는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관심이 있는 중소‧벤처기업 관계자, (예비) 창업자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많은 관내 중소기업이 합동설명회에 참석해 각종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기업 경영에 적극 활용해 경기침체를 딛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