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정완 대우건설 사장, 신입사원 소통행사 참석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 신입사원 소통행사 참석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가운데)이 한마음의 장 행사에서 신입사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은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이 지난 22일 수원에 위치한 인재경영원에서 올해 1월에 입사한 신입사원 86명과 대화 시간을 가진데 이어 ‘한마음의 장’ 행사에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한마음의 장’은 신입사원 교육 과정을 마무리 하는 행사로 백정완 사장과 주요 집행임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 행사는 회사 경영진과 신입사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습니다. 신입사원들은 회사 핵심가치인 ‘도전과 열정, 자율과 책임, 신뢰와 협력’을 주제로 자체 제작한 조별 영상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백정완 사장은 행사에서 “나도 여러분과 똑같은 사원으로 입사해 사장의 자리까지 올라왔다”며 “업무를 하면서 실수 혹은 실패하더라도 후속 조치를 잘 하고,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입문교육 과정을 수료한 신입사원들은 29일부터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됩니다. 

대우건설은 중흥그룹 편입 후 '사람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다'는 그룹철학에 따라 경력직·계약직 수시 채용과 별도로 연평균 100여명 규모의 신입공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매년 전국 각지의 우수한 인재를 골고루 채용하여 청년 일자리 제공에 앞장서고 사회적기업으로서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