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컴백' 하현상 챌린지, 세븐틴 승관→로이킴∙김민석 지원 사격
'EP 컴백' 하현상 챌린지, 세븐틴 승관→로이킴∙김민석 지원 사격
  • 김부원
  • 승인 2024.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하현상이 챌린지로 신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현상은 최근 EP 4집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하고 약 9개월 만에 컴백했습니다. 이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와 서로가 없는 곳'의 챌린지를 공개했습니다.

챌린지 영상 속 하현상은 각 곡의 후렴구를 가창하며 부드러운 음색을 선보였습니다. '사랑이라고 말해줘' 영상에서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따뜻한 포크 감성을 선사했습니다. '서로가 없는 곳' 영상에서는 폭발적인 감정선으로 절절한 이별의 순간을 전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습니다. 

특히 이번 챌린지에는 로이킴, 폴킴, DAY6 (데이식스) Young K(영케이), 십센치(10CM), LUCY(루시) 신광일,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태래, 세븐틴(Seventeen) 승관, 멜로망스(MeloMance) 김민석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참여했습니다.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보컬로 하현상의 신곡을 새롭게 재해석하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부터 글로벌 아이돌까지 장르를 불문한 뮤지션들이 참여한 만큼 남다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현상이 지난 8일 발매한 EP 4집 'With All My Heart'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음악적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 찬 앨범입니다. 앨범에는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의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와 '서로가 없는 곳'을 비롯해 'Pain(페인)', '눈꽃'까지 총 네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습니다. 

한편, 하현상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