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2월 공급
일신건영,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2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투시도1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투시도. [사진제공=인신건영]

일신건영이 경기 고양시 풍동2지구 3블록에 들어서는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을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4층, 4개동, 총 52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타입별로는 ▲84㎡A 296세대 ▲84㎡B 233세대 등으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경의중앙선·서해선 풍산역·백마역이 인접해 있습니다. 백마역 기준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대곡역을 통해 GTX-A노선(예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 시 고일로, 고양대로 등을 통해 자유로 진출이 용이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수원문산고속도로 등 주변 광역도로망도 갖춰져 있습니다.

교육환경으로는 풍동초, 은행초, 풍동중, 풍산중, 세원고, 풍동고, 고양국제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합니다. 일산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백마역 학원가, 풍동도서관 등도 인접합니다. 

대규모 첨단산업단지 일산테크노밸리와 CJ라이브시티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성도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단지 내 세대에는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됩니다. 전용 84㎡A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으며, 서재 공간, 취미 공간 등으로 꾸밀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됩니다. 전용 84㎡B의 경우 LDK 구조 설계를 적용해 일조량과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전 타입 모두 현관창고,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터디카페, 북클럽, 피트니스, 골프존, GX룸, 퍼스널 피티룸, 휴먼빌라운지, 휴먼빌키즈, 런드리룸 등이 마련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은 일산에서도 손꼽히는 풍동의 교육환경을 걸어서 누릴 수 있고,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GTX 등 개발호재 수혜까지 기대가 높다 보니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일산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휴먼빌’ 브랜드 단지인 만큼 평면, 조경, 커뮤니티 등 상품성을 고급화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