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스노우피크 어패럴,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로 스노우피크만의 설 스페셜 기프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폴디드 비니’, 실용성 높은 ‘로고 장우산’, 퀄리티 높은 ‘아스타리스크 로고 양말’, 따뜻함이 16시간 동안 지속되는 ‘손난로 핫팩(5개입)’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노우피크는 빠르게 봄을 준비할 수 있도록 24SS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착용감과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을 보여주는 랜드 맨투맨&팬츠 셋업 아이템을 비롯해 바람막이, 아노락 등 봄 아우터와 모자,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해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그린피크 가방 시리즈 등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24SS 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편안한 핏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신상품을 포함해 새해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스노우피크의 시그니처 ‘랜드 경량 다운 자켓’과 ‘시티 캠퍼 헤비 다운 자켓’, 키즈 제품과 액세서리 등 베스트 아이템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로 추천합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스노우피크에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시고,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