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 진행
노랑풍선,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 진행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올 한 해 동안 국내 여행상품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은 지난해 노랑풍선 국내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만을 엄선했습니다.

제주를 비롯한 내륙·섬 전 지역 패키지(기차, 버스), 에어텔 등 다채로운 테마 상품을 월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돼 올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의 기회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아울러 오는 12월 31일까지 ‘2024 여행 다이어리’ 상품을 예약 후 여행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대표 예약자 ID당 노랑풍선 1만 포인트(1회 한정)를 지급하고 2회 이용 고객에게는 ID당 3만 포인트(1회 한정)를 추가 제공해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제주 신화월드 사진 [사진=노랑풍선]

첫 번째 선보이는 상품은 2023년 국내 상품 가운데 예약 1순위에 등극한 자유여행 맞춤 상품인 '제주 신화월드 에어카텔 3일'입니다. 이 상품은 전 일정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객실에서의 투숙과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됐으며 렌터카와 테마파크 BIG3 이용권도 함께 제공됩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년 동안 제주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한 호텔 및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저렴한 가격에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