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국제 표준 ISO 인증으로 글로벌 CDMO 영업 가속화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국제 표준 ISO 인증으로 글로벌 CDMO 영업 가속화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대표 현덕훈)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신규 취득하고,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갱신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ISO 인증은 ISO 국제표준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한 기업에게 수여되며, 국제 규격에 맞는 합리적인 경영 시스템을 갖췄음을 증명하는 권위있는 인증입니다. 이로써 회사는 최근 셀트리온과 첫 CMO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글로벌 CDMO기업으로서의 신뢰도를 높여 추가 수주를 위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환경, 안전, 품질 경영에 관한 전담조직을 구성해 시스템 정착과 국제 표준 인증 획득에 힘써왔습니다. 그간 프로세스 구축, 매뉴얼 작성, 필요 규정 제작 및 관련 교육이 활발하게 진행됐고, 환경 리스크 파악, 환경영향평가 등 환경경영을 위한 노력을 지속했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표준에 충족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그룹의 비전인 ‘생명을 위한 혁신’을 실현하기 위한 ESG경영의 첫발을 성공적으로 내딛게 됐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이번 인증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과 성장의 핵심 화두인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입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현덕훈대표는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ESG 경영의 중요한 화두인 환경 경영 시스템의 확립은 고객사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당사의 선진 CDMO 생산 설비 및 운영시스템에 대한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이번 ISO 인증을 발판으로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통한 글로벌 규모의 해외 첫 수주를 성공적으로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