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워크플로 혁신 위한 협업 플랫폼 ‘FUJIFILM IWpro’ 출시
한국후지필름BI, 워크플로 혁신 위한 협업 플랫폼 ‘FUJIFILM IWpro’ 출시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후지필름BI]
[사진=한국후지필름BI]

한국후지필름BI가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협업 플랫폼 ‘FUJIFILM IWpro(Integrated Working Process)’를 출시했습니다.

회사 측은 최근 기업 규모와 분야를 막론하고 디지털 전환(DX)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각 기업별로 산재된 업무 시스템으로 인한 병목 현상을 해소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FUJIFILM IWpro’는 클라우드 기반 공동 작업 플랫폼을 통해 기업 내·외부의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연동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캡처 및 전송 ▲워크스페이스 ▲문서 및 데이터 관리 ▲인쇄 및 장비 관리 등 4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원활한 협업을 촉진하고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여러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파일을 공유하고 공동으로 편집할 수 있으며 ‘코멘트 기능’을 통해 문서 내에서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또 다양한 프로세스를 등록 및 관리하는 ‘작업 도구 모음 기능’을 사용해 업무 방식과 환경에 따라 맞춤형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