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삼성·서초 전시장 새단장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삼성·서초 전시장 새단장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성자동차 삼성 전시장 사진 [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핵심 요충지인 서울 강남권의 삼성전시장과 서초전시장 2곳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한성자동차는 2004년 삼성전시장을 시작으로 2012년 서초전시장을 오픈해, 지난 20여년 간 서울 강남권 핵심지역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메르세데스-벤츠 수요가 가장 많은 서울 강남권 핵심 전시장의 고객 편의성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키고 한성자동차 고객만이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오는 3월에는 마이바흐와 S클래스 수요 고객에 특화된 청담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세단 이미지와 걸맞은 차별화 전시장으로 구성할 계획입니다. 새단장한 삼성전시장은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건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했습니다. 1층부터 3층까지 총 12대의 신차를 선보입니다.

4층은 메르세데스-AMG의 전용 전시 공간인 AMG 퍼포먼스 센터로 총 4대의 메르세데스-AMG 신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은 프라이빗 언베일링 이벤트를 위한 별도의 출고장을 마련했습니다.

그 외 럭셔리하고 안락한 고객 라운지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한성자동차 서초전시장 사진 [사진=한성자동차]

서초전시장은 지상 6층 건물로, 1층과 4층부터 6층까지 총 22대의 신차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합니다. 4층은 AMG 퍼포먼스 센터로 메르세데스-AMG 신차 총 5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층은 방문 고객 전용 주차장, 3층은 신차 출고장으로 운영됩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해까지 수원전시장, 대전전시장부터 수원서비스센터와 양재서비스센터까지 전국 주요 거점 네트워크 4곳의 리뉴얼을 완료했습니다. 오는 2월에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도 확장 이전 오픈할 예정입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서울 강남권은 메르세데스-벤츠 수요의 최대 요충지로 고객 편의성 향상과 차별화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한 리뉴얼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