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 '진마켓' 오픈
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행사 '진마켓' 오픈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4년 상반기 ‘진마켓’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진마켓은 국제선 22개 및 국내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10시 동남아와 괌 노선을 시작으로 14시에는 동북아와 국내 노선이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탑승 기간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입니다. 초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돼 별도 요금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항공권 예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가능하며 환율에 따른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의 변동으로 총액 운임은 예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번 진마켓에서는 타임쿠폰, 결제 및 제휴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째날을 제외한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타임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10시에는 진에어페이 할인쿠폰을, 2시에는 카카오페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쿠폰을 놓쳤어도 진에어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현대카드, 삼성카드 등을 이용해 결제하면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이 주어집니다.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면 전용 쿠폰팩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인증 절차가 간단해 가장 빠르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도 증정합니다. 진에어는 오픈 당일 접속자가 몰릴 것을 대비해 노선별로 오픈 시점을 분리하고 서버를 증설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조회, 탑승권, 운항 정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해당 기능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별도 링크를 운영합니다.

진에어는 “일 년에 두 번만 진행하는 가장 큰 프로모션인 만큼 특가 항공권은 물론 유용한 결제 할인 혜택까지 정성껏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