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 출시
하나투어,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 출시
  • 유수민 기자
  • 승인 2024.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나투어가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 괌-사이클 사진.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도전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3월 1일에 1회 출발하는 ‘시밀란 리브어보드 6일’은 완판을 기록했고, ‘보홀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상품은 매회 모객 인원을 조기 달성하고 있다고 하나투어는 설명했습니다.

하나투어는 인기에 힘입어 패러글라이딩, 서핑, 사이클 등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색 레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입니다. 액티비티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 숙박, 식사, 이동 등 부수적인 요소까지 포함해 온전히 액티비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코나키나발루 5일’은 패러글라이딩, 스쿠버다이빙, 반딧불이 투어까지 코타키나발루의 하늘, 바다, 땅을 누비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2월과 3월 한정 판매하는 ‘괌 4일’은 라이딩 3회 모두 전문 콘보이 차량을 지원하며, 1회에 한해 현지 캡틴 가이드가 함께 라이딩합니다. 

4월 6일 단 하루 출발하는 ‘발리 8일’은 서핑 인플루언서 김지나 서퍼가 동행하고, 개개인의 서핑 영상 분석 및 피드백, 개선 방법을 코칭 받을 수 있는 서핑 세션과 서핑 토크를 매일 진행합니다. 요가 및 전통 팔찌 만들기 등 발리 문화 체험도 가능합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일정, 액티비티, 관광 등 부수적인 요소를 개별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액티비티 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레포츠 여행을 기획했다”며 “올해 4월 12일 대만에서 열리는 자전거 대회 365 챌린지 참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레포츠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