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전북 ‘정읍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서희건설, 전북 ‘정읍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정읍 서희스타힐스
정읍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사진제공=서희건설]

서희건설이 ‘정읍 서희스타힐스’의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고 1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전라북도 정읍시 상평동 일대에 들어서며 지상 26층, 9개동 707세대로 구성됩니다. 전용면적 59㎡, 84A㎡, 84B㎡, 120㎡ 등 4가지 타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단지는 내장산과 초산을 내다볼 수 있는 조망을 갖췄습니다. KTX 정읍역, 버스터미널, 정읍 IC 등 교통 인프라가 가까이 있어 다른 지역과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또 오는 6월 개관 예정인 정읍체육트레이닝센터와 정읍천변 운동시설, 정읍시장 등이 인근에 위치합니다.

단지는 정읍 내 최대 주차 대수를 마련한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아파트 주차난이 사회 이슈로 대두되는 만큼, 입주민들에게 충분한 주차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주차 소요 시간과 경쟁을 완화해 주차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독서실, 다목적실, 어린이집, 맘스테이션, 스카이라운지,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계획입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서희건설이 정읍시에 선보일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편리한 교통, 풍부한 생활 인프라 3박자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라며 “앞으로도 서희건설은 믿음직스러운 브랜드 가치와 퀄리티로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공간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정읍 서희스타힐스는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