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IMCAS PARIS 2024 참가
하이로닉,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IMCAS PARIS 2024 참가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이로닉, ‘IMCAS PARIS 2024’ 참가 모습
▲하이로닉, ‘IMCAS PARIS 2024’ 참가 모습

하이로닉(대표 이상원, 임근영)은 2월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IMCAS PARIS 2024(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이로닉은 부스 전시에 참가해 신제품 브이로 어드밴스(V-RO ADVANCE, 수출명 New Doublo 2.0) 및 피코하이(PICOHI), 젠틀로(GENTLO, 수출명 SILKRO) 등 자사 대표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부스에는 글로벌 바이어들은 물론 기존 제품 사용자들의 추천을 받은 현지 참관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고 알렸습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전세계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및 글로벌 바이어가 참석하는 IMCAS PARIS에서 자사 제품이 다수의 방문객과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만큼 향후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하이로닉 의료기기의 인지도 상승 및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홍보를 위해 적극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