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건설, 전남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6일 1순위 청약 접수
남양건설, 전남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6일 1순위 청약 접수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투시도. [사진제공=남양건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투시도. [사진제공=남양건설]

남양건설이 정남 장성군 장성읍 일대에 조성하는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가 오는 6일 1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80~84㎡ 총 180가구 규모입니다. 황룡강 조망권을 갖췄으며, 인근에 자리한 황룡강 생태공원 이용이 수월합니다.

전용면적별로는 ▲80㎡A 36가구, ▲80㎡B 16가구, ▲84㎡A 27가구, ▲84㎡B 19가구, ▲84㎡C 34가구, ▲84㎡D 38가구 등으로 구성됩니다. 입주는 2026년 6월 예정입니다.

청약요건은 세대주 여부, 보유주택 수와 상관 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비규제 지역에 자리한 만큼,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광주시와 전남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 접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계약금 10%를 완납하면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단지는 분양가 상승, 고금리 기조 트렌드에 맞게 금융 혜택을 제공합니다. 1차 계약금 5% 정액제, 분양가의 60%를 차지하는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혜택을 채택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췄습니다.

단지는 옐로우시티스타디움, 장성농협 하나로마트, 장성군청, 장성혜원병원, 보건소 등 각종 편의시설과 KTX장성역 근처 먹자골목 상권이 인근에 위치합니다.

교통 여건으로는 장성IC, 북광산 IC 등의 진입이 용이하고 호남고속선, 호남선 등으로의 접근이 편리합니다. 또 지근거리에는 KTX장성역, 장성공영버스터미널이 자리합니다.

미래가치도 기대됩니다. 첨단3지구는 연구개발 특구단지로 인공지능 기반 국립과학기술 창업단지와 국내 최초의 국립심혈관센터 등이 건립될 예정입니다. 특히 이미 조성을 끝낸 첨단1, 2지구와 광주 대표 상업지구인 상무지구, 나노기술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도 가깝습니다. 

대한토지신탁 시행으로 안전성도 확보했습니다. 대한토지신탁은 군인공제회(17만 회원 수, 약 15조 자산) 전액 출자로 탄탄한 공신력과 탁월한 전문성, 자금 동원력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은 A- 로 높은 신용도를 갖췄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