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오픈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구찌, 티파니, 루이비통 등 세계적인 패션·주얼리 명품 브랜드와 같은 층에 자리하며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의 명성을 입증했습니다.

오는 1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시몬스 침대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선한 프리미엄 소재를 결합한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매트리스 ‘켈리(Kelly)’를 비롯해 ‘마리옹(Marion)’, ‘루실(Lucile)’, ‘브리짓(Brigitte)’ 등 인기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가 기록된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켈리의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해체 매트리스 등이 비치돼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하는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이 응집된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특별히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합니다. 덕분에 수면 도중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하고 신체를 세밀하게 지지합니다.

고밀도∙고인장력의 특수 부직포 소재의 포켓 커버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특수 부직포로 스프링 하나하나를 감싸기 때문에 소음을 완벽히 차단해주고, 마모되지 않게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이밖에도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고퀄리티의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가 함께 어우러져 최상의 수면 환경을 이룹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민 매트리스 안전 3대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사수하고 있습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8년 말부터 국내 최초·유일하게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고 있고, 2020년 난연 매트리스 제조공법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최근에는 공익을 위해 이 특허를 공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