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 출시..."편의점 도시락도 용기 변경 없이 OK"
쿠쿠전자,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 출시..."편의점 도시락도 용기 변경 없이 OK"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부피가 큰 편의점 도시락과 배달 떡볶이 용기도 거뜬히 데울 수 있는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출시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가전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관여 제품이라 브랜드 신뢰도나 크기와 용량, 성능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기 보다는 저렴하고 작은 사이즈의 모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반찬이 담긴 편의점 도시락이나 배달 떡볶이 용기 등 크기나 부피가 큰 그릇이 내부 회전 접시에 담기지 않아 불안정한 상태에서 조리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에 쿠쿠전자는 큰 크기의 도시락과 접시에 담긴 음식도 불편없이 조리할 수 있는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출시했습니다.

쿠쿠전자는 큰 부피의 용기도 문제없이 들어갈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조리 공간을 극대화했습니다. 내부 조리실 크기는 가로와 높이가 약 34cm, 세로 약 21cm로 약 25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해 간편식으로 사랑받는 편의점 도시락과 배달 떡볶이도 무리 없이 조리 가능합니다.

신제품은 음식의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출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 10%의 멜팅부터 보온, 약, 중, 강에 이르기까지 5단계 고주파 강약 조절이 가능해 음식에 따라 적정 출력을 선택 후 조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쾌속 해동 기능과 스마트 해동 기능으로 영양소 손실은 줄이면서도 빠르게 해동해 조리 시간을 줄입니다.

또한 즉석밥과 냉동식품을 자주 먹는 1인 가구를 위해 다이렉트 레시피를 마련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4가지 조리(냉동피자, 냉동만두, 즉석밥, 냉동밥)에 적합하게 세팅된 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버튼 한 번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편의점 도시락과 배달 음식 등 부피와 크기가 큰 음식도 손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25리터 대용량 전자레인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은 넉넉한 조리 공간과 함께 출력 조절, 스마트 해동 기능 등 음식의 종류와 상태에 맞게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