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 머니 이슈] 설 연휴 눈여겨볼 LG전자 제품·서비스
[갑진년 머니 이슈] 설 연휴 눈여겨볼 LG전자 제품·서비스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4.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설 명절 풍성하게...최대 135만원 혜택 제공
- 구독 서비스부터 쇼핑전까지...다양성 '눈길'

LG전자가 설을 맞아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10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LG가전 유통 전문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주방 가전을 구입하면 최대 13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가전 구독 서비스도 주목할 만합니다. 

설 명절 풍성하게...최대 135만원 혜택 제공

LG전자가 설맞이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합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달 말까지 주방 가전 구입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 정수기 등 해당모델의 풀패키지 구매 시 최대 13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LG 김치냉장고의 40주년을 맞아 출시된 40주년 행사 모델 구매 시 5만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LG 디오스 모델 동시 구매 시 1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고객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중 한 가지 제품 동시 구매 시 최대 15만원 추가 혜택을 받게 됩니다.

LG전자 관계자는 "다품목 구매가 필요한 고객의 경우 이번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할인 폭이 커진다"며 "풀패키지를 구매하지 않고 LG 주방가전 맞춤 패키지(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만 구입해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구독 서비스부터 쇼핑전까지...다양성 '눈길'

구매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월 구독료로 주방 가전을 이용할 수 LG가전 구독 서비스도 눈길을 끕니다. 정수기의 경우 최근 1년 이내 베스트샵에서 LG가전을 구입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요금을 최대 월 4000원 할인합니다.

▲듀얼 ▲빌트인 ▲음성인식 ▲맞춤출수 ▲라이트온 제품 군에 한해 계약 첫 해 12개월간 월 구독료를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이 외에도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웨딩·이사 축하 쇼핑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해당 쇼핑전을 통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6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머스트해브' 가전 구독 시 구독료 반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또 LG전자와 제휴사 제품을 동시 구매할 경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