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8종 설 명절 맞이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8종 설 명절 맞이 이벤트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7일, 설날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8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출시 200일을 맞은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2월 21일까지 설날을 기념해 '설날 7일 출석부'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 시 ‘어둠의 근원’, ‘가디언의 각인’ 등을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와 7일 출석 시 'S등급 슈트 확정권'을 얻을 수 있는 ‘탐스런 복주머니’를 지급합니다. 또, 200일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방어구 복구권', '모듈 복구권' 등의 신규 복구권을 제공합니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2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11회 선택권 소환 상자’, ‘보름달 행운 상자’ 등을 선물하는 ‘복(福) 가득 출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 매일 출현하는 이벤트 보스 처치하고 ‘눈부신 11회 소환권’,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청룡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기에,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아스티의 장신구 복구권’, ‘그로아 합성 재시도권’ 등을 제공합니다.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설날 이벤트가 열립니다. 먼저, 2월 7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오딘의 무기/방어구 강화석’, ‘신성 소환권’ 최대 44장과 ‘오딘의 유물 강화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 이벤트 던전에서 재화를 획득해 ‘2024 설 외형 획득권’과 ‘희귀 펫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기에, 2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신성의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권’ 등을 선물하고, 2월 21일까지 게임 내 미션 수행 시 ‘신성 소환권’ 55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는 2월 8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설날 기념 한정판 프레임’과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춘식이의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 2월 8일부터 11일까지 퍼즐 스테이지 플레이 시 복주머니를 획득, 신규 ‘설날 한정판 프렌즈’와 ‘보석’ 등을 제공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하고, 2월 9일부터 11일까지 게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하트 30분 쿠폰’을 지급하는 ‘팝콘의 신년 다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은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5회 클리어할 때마다 ‘새해/금/ 은/동 복주머니’ 중 1개를 지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또, 2월 8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라이언/어피치/제이지 프레임’ 3종과 ‘라이언/제이지 확정 소환 티켓 3장’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서는 2월 8일부터 12일까지 이용자가 모든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합니다. 또, 연휴 기간 접속 시 ‘스킨 데이터 박스와 박스키 세트’, ‘설날 데이터 박스’, ‘연구소 데이터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2월 12일까지 ‘2024 설날맞이 새해 응원 이벤트’를 엽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새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추첨을 통해 ‘골드 G-Coin 상자’와 ‘1,000 이벤트 보너스 G-Coin’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청룡이 물고 온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에 접속해 3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애완동물 및 각종 스킨 아이템 등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고난 미스터리 박스’를 선물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