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그림책 ‘벚꽃 팝콘’ 가족 뮤지컬로 선 봬
웅진씽크빅, 그림책 ‘벚꽃 팝콘’ 가족 뮤지컬로 선 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이 웅진주니어 그림책 <벚꽃 팝콘>을 바탕으로 한 가족 뮤지컬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원작 <벚꽃 팝콘>은 봄의 계절감과 개성 있는 동물 캐릭터를 생생하게 표현한 백유연 작가의 그림책으로, 웅진씽크빅은 아동 콘텐츠 제작사 캐리TV와 협력해 <벚꽃 팝콘>을 참여형 가족 뮤지컬로 재탄생시켰습니다.

본 뮤지컬은 아름다운 음악과 벚꽃 조형을 통해 작품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관객을 작품 속 등장인물 ‘파랑새’로 설정해 무대 위 배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점이 특징입니다.

공연은 오는 3월 9일부터 5월 26일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서울, 대구, 대전, 강릉 등 전국 10개 지역 극장에서 실시됩니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서울 지역 공연에서는 관객이 직접 벚꽃 기념품을 만들 수 있는 클래스와 원작자 백유연 작가와의 미팅, 사진촬영 기회를 부여하는 체험 패키지 상품을 함께 판매합니다.

안경숙 웅진씽크빅 도서개발실장은 “그림책에서 느낄 수 있었던 봄날의 풍경과 색감을 조화롭게 담아낸 생생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올 봄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