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캠퍼스 폐쇄몰‘에듀몰’오픈..."IT가전 등 최대30%할인"
롯데하이마트,캠퍼스 폐쇄몰‘에듀몰’오픈..."IT가전 등 최대30%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최대 3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습니다. ‘에듀몰’은 대학생활 필수 가전들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폐쇄몰로, 대학교 이메일 등으로 최초 1회  인증을 마친 뒤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대상은 예비 대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대학교 교직원입니다. 노트북, 태블릿, 프린트 등 학습시 필요한 IT가전부터 밥솥, 전기주전자, 청소기 등 자취생활에 유용한 주방, 생활가전까지 57개 브랜드, 380여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에듀몰’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메인 페이지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100% 정품을 판매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장보증보험 등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 상품을 같이 구매해 추후 발생할 수 있는 가전 수리 및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표 할인 품목은 IT 가전입니다.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 인기 브랜드부터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HP,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학생들이 선호하는 최신 및 인기 IT 가전을 최대 30% 할인합니다. LG전자 ‘그램’,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애플 ‘맥북 에어’, 캐논 ‘잉크젯 프린터’, 콕스 ‘블루투스 키보드’ 등 IT 가전을 온라인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패밀리’, ‘홈&스튜던트’ 등 소프트웨어 상품을 비롯해 삼성전자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LG전자 ‘QHD 고해상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콕스 ‘게이밍 마우스’ 등 대학생들이 많이 구매하는 게임 상품도 특가에 마련했습니다.

자취시 유용한 주방, 생활가전도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4만원대 밥솥과 전기오븐, 5~8만원대 청소기 등 가성비 높은 상품부터 와플과 샌드위치 제조기, 계란찜기 등 음식을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합니다. 제니퍼룸 ‘전기밥솥’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필립스 ‘전기주전자’ 등 주방가전, 오아 ‘클린보틀 무선청소기’, 보아르 ‘워시B 물걸레 청소기’, 이메텍 ‘오버블랑켓 전기담요’, 유닉스전자 ‘접이식 드라이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주방, 생활가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향후 고객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공학용 프로그램, 영상 편집 프로그램 등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고사양 패키지 상품을, 인터넷 검색, 간단한 문서 작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가성비 패키지 상품을 추천할 예정입니다.

가전 판매 뿐만 아니라 가전 관련 다양한 서비스 상품도 판매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부담도 줄입니다. ‘연장보증보험’은 상품 구매 가격의 1.4% 정도 비용을 내면 냉장고, 에어컨 등 20여개 품목에 대한 A/S를 최대 5년까지 제공하며, ‘모바일파손보험’은 2만2,000원~9만8,000원의 보험료를 지불하면 휴대폰의 파손 뿐 아니라 화재, 침수까지 최대 2년간 수리 비용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전교체서비스’는 최소 4만원부터 최대 18만원까지의 연회비를 지불하면, 1년 내 동일 품목의 유사 가격대 상품을 반값 수준에 제공합니다.

신현채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통합부문장은 “더 나은 대학생활을 위해 가전 구매를 고려하는 대학생분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부터 가성비 높은 중저가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구비했다”며 “가전 수리 및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서비스 상품도 같이 구매하면 신입생부터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이 될 때까지 가전을 더 오래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