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젠바이오, 싱가포르 탄톡생병원에 혈액암 정밀진단 제품 4년 연속 공급...'기술력 입증'
엔젠바이오, 싱가포르 탄톡생병원에 혈액암 정밀진단 제품 4년 연속 공급...'기술력 입증'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엔젠바이오(대표 최대출)는 싱가포르 탄톡생병원에 NGS 기술 기반의 혈액암 정밀진단 제품인 힘아큐테스트™디엔에이(HEMEaccuTest™ DNA)을 4년 연속 공급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입찰에 선정되어 공급하는 HEMEaccuTest™ DNA는 급성골수성백혈병(AML), 골수형성이상(MDS), 골수증식종양(MPN), 림프종(Lymphoma) 등 다양한 혈액암과 관련된 100여개 유전자의 변이를 탐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동시 납품을 통해 혈액암 유전체 데이터를 자동 분석 및 해석하여 환자의 임상 보고서 작성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국내 최초 유럽 CE-IVD 인증을 획득해 독일 및 태국 의료기관에서도 안전성 및 신뢰성을 확보하여 사용 중입니다. 

엔젠바이오의 최대출 대표이사는 "탄톡생 병원과의 장기적인 암진단 협력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당사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것으로 향후 아세안 지역으로의 시장확대를 통한 중요한 레퍼런스가 될 것”이라며 ”특히 높은 성장성과 잠재력을 가진 아세안 지역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