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닝클래스 'XEXY RUN' 개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닝클래스 'XEXY RUN' 개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오는 3월 8일 서울숲에서 원데이 러닝클래스 'XEXY RUN'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XEXY RUN'은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로 러닝과 마라톤을 시작하는 비기너들에게 부상이나 통증 없이 보다 향상된 러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오늘부터 달리기를 합니다'의 저자 이진이(지니코치) 강사의 지도로 진행되며, 달리기 용어 등 간단한 러닝의 기초설명과 준비운동, 올바른 주법 등을 소개합니다.

기초교육 이후에는 서울숲 4.5km코스를 함께 달리고 마무리 운동과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종료됩니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젝시믹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러닝화 '맥시러너'를 구매하고 참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자동 신청되며,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젝시믹스 슬리브와 레깅스, 슬링백, 리스트와 헤드밴드 등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러닝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새롭게 각광받는 운동이자 트렌드가 됐다."며, "이에 발맞춰 젝시믹스는 러닝화 맥시러너와 함께 다양한 체험요소를 선보이며 요가에 이어 러닝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