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2024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신년회' 개최
셰플러코리아, '2024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신년회' 개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셰플러코리아, '2024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신년회' 개최 [사진=셰플러코리아]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부문 대리점 대표들을 초청해 ‘2024 셰플러코리아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AAM) 신년회’를 일본 오키나와서 진행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셰플러코리아는 대리점과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의 기회를 갖기 위해 매년 신년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AAM 대리점 대표자 10명을 비롯하여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AAM 부문의 활동 보고 및 2024 정책 발표, 2023 우수대리점 시상식 등이 진행됐습니다.

우수 대리점 시상에서는 총 8개의 대리점이 수상했습니다. 매출 3백만 유로를 초과 달성한 창영베아링이 최우수 특별상을 받았으며, 최우수 대리점 부문은 낙원베어링과 세종파츠플러스 2곳이 수상했습니다. 우수 대리점 부문은 삼일베어링, 서진 트레이딩, 전우 APS, 대양상공, 파츠몰 등 총 5곳이 수상했습니다.

지난해 셰플러 그룹의 AAM 부문 3분기 누적 매출은 한화 약 2조4,300억원을 기록하며 14.5% 성장했습니다. 셰플러 AAM 부문의 성장세는 대부분 지역에서 골고루 나타났으며, 셰플러코리아 AAM 부문도 지난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브랜드 TruPower(트루파워)의 브레이크 앤 파츠클리너와 그리스(윤활제)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전년 대비 10% 이상의 매출 증가를 보였습니다. 

셰플러코리아는 올해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스폰서십을 비롯해 전시, 홍보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지난 1월 인더스트리얼 신년회에 이어 AAM 신년회를 진행하여 대리점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파트너십 강화에 나서고 있으며, 이러한 협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셰플러코리아는 자동차 및 애프터마켓 부품, 산업용 기계(인더스트리얼) 등 모션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 부품 및 유지 보수 솔루션의 공급으로 AAM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12개 AAM 대리점과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