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그림자 전장 정규 시즌 돌입 등 콘텐츠 확장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그림자 전장 정규 시즌 돌입 등 콘텐츠 확장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콘텐츠를 확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단 콘텐츠 ‘그림자 전장’의 정규 시즌이 시작됩니다.

지난 1월부터 프리 시즌으로 운영된 ‘그림자 전장’은 몬스터 및 상대 기사단을 처치하고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해 승리하는 콘텐츠다. 정규 시즌을 맞아 총 16개 티어와 개별 순위를 부여하는 랭킹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시즌 종료 시, 티어에 따라 위대한 코스튬/페어리 소환권 및 성장재료 등을 차등 지급합니다. 특히, 개인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의 유저는 순위별 명예 징표와 함께 에픽 석판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니다.

또한, 인터서버 던전 ‘시련의 전당’ 콘텐츠가 확대된다. 시련의 전당은 총 9개 서버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를 공략하는 던전입니다. 기존 3개 층으로 구성된 던전에 4층이 추가되는 것으로 더욱 강력한 보스 ‘라칸’이 등장합니다. 라칸을 처치하면 유니크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장신구 레시피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신규 페어리 6종이 추가됩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다음달 13일까지 각종 던전의 몬스터 및 보스를 처치하는 ‘시련의 극복자 던전 미션’, ‘돌아온 보스 학살 총동원 미션’을 통해 ‘봉인 선택 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페어리 기념! 성장 지원 미션’에서는 페어리 소환 횟수에 따라 ‘페어리 스톤’ 등의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