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고백(Go,Back) 익산 여행' 프로그램 본격화
익산시, '고백(Go,Back) 익산 여행' 프로그램 본격화
  • 김대중 기자
  • 승인 2024.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익산시는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시티투어
'고백(Go,Back) 익산 여행' 본격적으로 운행한다.
[사진=익산시청]

[익산=팍스경제TV]전북자치도 익산시는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시티투어 '고백(Go,Back) 익산 여행' 본격적으로 운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오는 3월 1일부터 한정 운영되는 이번 상품은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미식·정원 여행 등이 가미돼 관광객에게 색다른 익산을 선보였습니다.

시티투어는 오전 9시 익산역 홀로그램 센터에서 출발해 원불교총부를 방문하고 명상 및 총부 해설이 진행됐습니다. 이어 아가페정원과 왕궁포레스트에서는 미식·정원 관광을 즐기며 익산의 맛과 멋을 경험했습니다. 이어서 익산의 대표 관광지 보석박물관, 미륵사지를 방문하며 마무리됐습니다.

투어에는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며 지역의 역사와 관광을 재미있게 풀어내 관광객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았습니다.

시티투어 참가자는 "미륵사지 등 익산시 관광지를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지만, 타지역에 거주해 기회가 마땅치 않았다"며 "이번 여행가는 달 특별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한 경험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시 관계자는 "여행에 필요한 혜택과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준비해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더 많은 관광객이 익산을 찾을 수 있게 하겠다"며 "케이(k)-관광 도시로 도약을 위해 익산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