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차량 6종 지원
아우디코리아,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차량 6종 지원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우디코리아,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프리미엄 차량 6종 지원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아우디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아우디 A6’와 순수 전기차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한 대표 차량 6종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1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브랜드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인 ‘아우디RS e-트론 GT’와 순수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을 비롯해 컴팩트 SUV 모델 ‘아우디 Q2’와 프리미엄 SUV ‘아우디 Q7’ 외에도 프리미엄 세단 ‘아우디 A6’와 ‘아우디 A8 L’ 등 총 6종의 차량을 지원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합니다. 극의 여주인공 은수현은 ‘아우디 A6’을 타고 등장합니다. ‘아우디 A6’는 최신 편의사양이 적용된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극 중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사회에서 성공한 여성으로 등장하는 극 중 캐릭터와 부합합니다. 남주인공 권선율이 타는 차량으로 등장하는 순수전기 컴팩트 SUV ‘아우디 Q4 e-트론’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모델입니다.

극 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가 타는 ‘아우디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아우디가 추구하는 럭셔리 클래스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이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는 각각 아우디의 대표 프리미엄 SUV 모델인 ‘아우디 Q7’과 컴팩트 SUV ‘아우디 Q2’ 그리고 고성능 순수전기차 ‘RS e-트론 GT’가 등장합니다. 특히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의 정점에 위치하는 ‘아우디 RS e-트론 GT’는 감성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아우디의 고성능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입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원더풀 월드’ 차량 협찬을 비롯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