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신곡 '봄이 와도' 라이브 클립 공개…"발매 열기 이어 뜨거운 반응"
로이킴, 신곡 '봄이 와도' 라이브 클립 공개…"발매 열기 이어 뜨거운 반응"
  • 김부원
  • 승인 2024.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로이킴이 봄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잇고 있습니다. 로이킴은 지난 7일 스톤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In The Live (인더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신곡 '봄이 와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니트 착장으로 '봄이 와도'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로이킴은 편안한 무드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감성적인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로 몰입감 넘치는 라이브를 완성하며 팬심을 매료시켰습니다. 특히 로이킴의 담백한 음색이 아름다운 멜로디의 음악과 만나 곡이 가진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봄의 따뜻한 감성이 전해지는 라이브 클립에 "매일 선물 받고 위로 받는 기분", "들어도 또 듣고 싶다. 최고", "봄이 온다", "플레이리스트엔 언제나 로이킴 노래", "라이브가 더 좋다"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봄이 와도'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입니다. 

지난해 연말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에서 박종민과 함께 선보인 곡을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 노래입니다. 삶이라는 여정 속에서 자연스레 찾아오는 개화기와 시듦의 반복 중 가장 잊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해 노래한 가사를 통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또 '봄이 와도'는 발매 후 멜론 TOP100 차트, 지니, 벅스, 바이브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빠르게 진입했습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리며 핫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