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반도체 소부장 특화도시 위한 역량강화 워크숍
안성시, 반도체 소부장 특화도시 위한 역량강화 워크숍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4.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관내 한솔이아원스(주) 반도체 소부장 기업 방문
안성시, 반도체 소부장 생산 공정 견학을 위해 한솔아이원스(주) 방문. [사진제공=안성시]

[안성=팍스경제TV] 김보라 안성시장이 시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및 반도체 소부장 생산 공정 견학을 위해 한솔아이원스(주)를 방문했습니다.

고삼면에 위치한 한솔이아원스(주)는 현재 안성 가유 일반산업단지 실소유자 개발 사업시행자이며,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초정밀 부품 국산화 가공사업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온 반도체 소부장 강소기업입니다.

시는 지난 8일 반도체 시장의 전반적인 이해 및 반도체 장비 나노 코팅, 표면 처리기술 등 가공·세정 공정을 견학하여 첨단산업 육성을 위한 공직자의 실무역량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동신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내 성공적인 기업 유치를 위한 방안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인래 대표는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종 기술 및 연구개발 등을 통해 향후 안성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보라 시장은 “안성시에 한솔아이원스(주) 같은 훌륭한 기업이 있어 자랑스럽다"며 "동신 일반산업단지의 소부장특화단지 지정에 적극 투자 요청 및 안성 지역 내 젊은 청년 일자리 창출 기여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