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모집..."잼있는 콘텐츠로 꾹꾹"
KG모빌리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모집..."잼있는 콘텐츠로 꾹꾹"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G모빌리티,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모집 [사진=KG모빌리티]

KG모빌리티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을 한국어로 빠르게 워딩 시 케이지엠을 거쳐 ‘케이잼’으로 읽히며 재미를 더합니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자로 포토·영상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난 SNS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K-잼 4’ 모집 접수 기간은 3월 13일(수)~22일(금)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합격자 발표는 3월 27일(수)이며 4월 5일(금)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최종 합격 ‘K-잼 4’에게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되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 K-잼 활동기념 캠핑 굿즈가 제공되며,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합니다.

한편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쌍크ME 1기 활동을 시작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2기, 3기 활동을 2023년 상·하반기에 운영했으며, 일반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KGM만의 참신하고 개성 있는 콘텐츠 기획·제작부터 고객 소통까지 직접 운영하는 채널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