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현지서 '패스락-TM' 수술 1,200건 성공적 달성
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현지서 '패스락-TM' 수술 1,200건 성공적 달성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의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이 미국 현지에서 패스락(PathLoc)-TM 제품을 이용한 1,200건의 수술을 성공적으로 달성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미국 척추 전문지 베커스 스파인(Becker's Spine) 등 외신에 따르면 엘앤케이바이오메드의 패스락-TM이 2023년 7월 500례 수술달성 이래 2024년 1월 1,200례를 누적 달성했습니다. 이는 허가 이후 1년 3개월에 걸쳐 첫 500례 수술을 달성 한 것에 비해 반년의 기간인 6개월 만에 700례 수술성과를 이룩한 것으로 회사는 앞으로 패스락-TM성장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패스락-TM의 이러한 성장세에 대해 회사관계자는 “현재까지 수술에 사용된 패스락-TM의 불량율 제로(0%)’의 실적으로 안전성이 입증되고 있는 시점에, 관계사인 ‘이지스 스파인(Aegis Spine)의 소송관련 리스크 해소’ 가 더해져 당사 제품의 인지도 상승과 함께 판매실적으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고 설명했습니다. 

또  “제품의 가능성은 증명되었으니 앞으로도 출하된 제품의 불량률 제로(0%)를 유지하여 매출 증가세에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도록 품질관리에 집중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