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혁, 국민의힘의 새로운 전략가로 임명!
김종혁, 국민의힘의 새로운 전략가로 임명!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종혁,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본부장 임명

언론인 출신 김종혁 후보, 국민의힘의 새로운 전략과 조직 구성에서 핵심 역할 맡아
언론인 출신 김종혁,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조직본부장으로 전격 발탁 [사진=박준식 기자]

[고양=팍스경제TV]  국민의힘은 고양병 지역구에서 활동하는 언론인 출신의 김종혁 국회의원 후보를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 조직본부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김 후보는 이날 열린 상황점검회의에 참석, 새로운 직책에 대한 각오를 밝혔습니다.

김종혁 후보는 국민의힘의 조직부총장으로서 중앙당의 조직국, 직능국, 청년국을 총괄하게 될 예정이다. 이는 당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맡는 것으로, 총선 승리를 위한 전략적 조직 재편과 활동 강화에 중점을 둘 것으로 전망됩니다.

김 후보는 “조직부총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역활동과 중앙당 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는 당의 조직력 강화와 선거 전략 수립에 있어 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시사합니다.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조직본부장에 김종혁 후보 임명 [사진=박준식 기자]

김 후보의 임명은 국민의힘 내에서 그가 지닌 경험과 능력을 높이 평가받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특히 고양병 당협위원장으로서의 활동, 그리고 정진석 및 한동훈 비상대책위원회에서의 주요 역할 수행은 그의 리더십과 조직 관리 능력을 증명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김종혁 후보의 이번 임명은 오는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힘의 선거 전략과 조직력 강화에 있어 중대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 후보의 경험과 전문성이 당의 총선 승리 전략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