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2024년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 수상
이민근 안산시장 '2024년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 수상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4.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이민근 안산시장,‘2024년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수상 영예(이민근 안산시장이 지난 1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이 지난 1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안산시]

[안산=팍스경제TV] 경기 안산시는 ‘2024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이민근 시장이 ‘우수 지자체장 행정대상’을 수상했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시사대한뉴스가 주관하고 (사)대한노인회중앙회 및 (사)서울시민회에서 주최한 '2024년 미래를 여는 기업&인물대상'은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장, 노인복지 및 지역 사회공헌 인물, 기업인 등 혁신적인 정책과 리더십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합니다.

이민근 시장은 지난해 전국 최초로 시 주요 사업을 지역 어르신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건의사항을 경청하기 위해 시립경로당 118개소를 순회 방문했으며, 사립경로당 143개소와 오찬을 통해 의견을 나누는 등 지역 어르신의 건의사항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로당 점심 확대 및 운영비 인상 △경로당 안산쌀 지원 △시립 치매전담형 노인요양원과 복합노인복지센터 건립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사업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 △어르신 무상교통 지원사업 확대 등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 보장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왔습니다.

이민근 시장은 “이번 수상은 맡은 바 자리에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정으로 시민이 편안하고 살기 좋은 도시 안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