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 진행
포드코리아, 포드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드코리아, 포드 익스플로러 특별 프로모션 진행 [사진=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가 포드의 대표 SUV 포드 익스플로러(Ford Explorer)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오는 20일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전체 트림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차량에 대한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명) 및 주유상품권(3명)을 제공하는 한편, 프로모션 기간동안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포드코리아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수입 대형 SUV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현재는 편안한 온로드 주행감에 사륜구동 플랫폼 기반의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주행 성능을 갖춰 소중한 가족들과의 일상은 물론 다양한 모험과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대형 SUV의 대명사로 평가 받습니다.

특히, 지형 관리 시스템(Terrain Management System™)이 포함된 인텔리전트 4WD 시스템과 6가지 드라이브 모드로 어떤 주행 상황에서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뽐내며, 3열까지 모두 탑승했을 때에도 515L의 넓은 적재공간을 제공해 높은 활용성을 갖췄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