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역,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 연계 상품 출시
코레일 대전역,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 연계 상품 출시
  • 박희송 기자
  • 승인 2024.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4월 13일, 대전역에서 동해역으로 직통 임시열차 운행
[사진제공=코레일 대전역]
[사진제공=코레일 대전역]

[대전=팍스경제TV] 코레일 대전역은 강원도 동해시에서 열리는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와 연계한 기차여행 상품을 다음달 13일 운행한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동해항 크랩킹 페스타는 강원 동해시에서 다음달 12 ∼ 15일 열리는 행사로, 킹크랩과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다양한 체험장도 운영합니다. 

이번 상품은 대전역에서 당일 오전 6시 10분께 출발해 신탄진, 조치원, 오송, 청주, 충주 등을 거쳐 동해역에 낮 12시 20분께 도착 후 러시아산 크랩류 최대 수입 관문인 동해항에서 킹크랩 축제를 즐기고 인근 묵호항 일대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됩니다.

중식으로 1인당 러시아산 대게(3만8000원 상당)·동태찌개가 제공되는 이번 상품의 가격은 열차, 연계버스, 중·석식, 가이드비 등을 포함해 15만 원입니다.

해당 상품은 대전역 여행센터 또는 코레일 협력여행사인 홍익관광여행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역 여행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임인순 대전관리역장은 "이번 기차여행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이 동해안 대표 축제와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축제와 연계한 상품 개발로, 대전역이 국내 여행의 대표 관문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