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설레는 봄과 함께 찾아온 온오프라인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진행
스노우피크 어패럴, 설레는 봄과 함께 찾아온 온오프라인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새로운 계절 봄을 맞이해 3월 29일부터 4월 말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합니다. 스크래치 쿠폰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하며, 현장에서 바로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캠핑의 계절 봄을 맞이해 ‘랜드록 아이보리 텐트, 지카로 테이블, 로우 체어 2개, 강염스토브’로 구성된 ‘스노우 세트’부터 100만 원 상품 교환권, 양말, 물티슈 등 역대급 선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몰에서 10만 원 이상 상품 구매 후 ‘구매 확정’ 하면 자동 응모되며, 랜덤 추첨을 통해 스노우 세트, 100만 마일리지 등을 증정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노우피크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는 봄 스타일링을 준비하면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24SS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소재와 컬러웨이가 업그레이드된 바람막이, 아노락을 비롯해 아티스트 마이큐와 콜라보하여 스노우피크 헤리티지를 담은 그래픽 티셔츠, 친환경 그린피크 가방 시리즈, 모자 등을 출시했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24SS 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편안한 핏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봄맞이 온오프라인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비롯해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스노우피크 어패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