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진행
  • 송지원 기자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지원 기자]  

삼성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PK마켓/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천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2월 17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천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홈플러스에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특정 인기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2월 1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천원에서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삼성카드는 설 연휴가 있는 2월 한달 동안 백화점/할인점/슈퍼 마켓에서 2~3개월,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연휴를 이용하여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항공/면세점 업종 2~5개월, 차량정비/렌터카 업종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