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방명호 기자
  • 승인 2018.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푸조ㆍ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제공=한불모터스.
푸조ㆍ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제공=한불모터스.

[팍스경제TV 방명호 기자]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늘(2일) 푸조·시트로엥 분당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수도권 지역의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의 공식 딜러인 ㈜에펠모터스에 의해 운영되는 분당 서비스 센터는 위치 상으로 성남과 용인, 광주 지역과 인접해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여기에 기존 서비스센터 대비 워크베이와 월 평균 정비 대수를 대폭 확대해 수도권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분당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321㎡의 지상 2층 규모로 1층 리셉션 및 경정비 공간, 2층 판금 도장 수리와 고객라운지로 구성됐다. 워크베이 숫자를 기존 6개에서 11개로 확충해, 월 평균 정비 가능 대수도 600대로 늘었다. 고객 라운지는 카페테리아 타입으로 구성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최대 25대까지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방문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에펠모터스는 "확장 이전한 분당 서비스센터는 접근 편의성이 우수한 곳에 위치한 만큼 분당, 광주, 용인 등 경기도 동남권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워크베이 수와 월정비 가능 대수도 두 배 가량 늘어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시트로엥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