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윙스타와 고객 참여 이벤트 실시
이스타항공, 윙스타와 고객 참여 이벤트 실시
  • 방명호 기자
  • 승인 2018.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공=이스타항공.
제공=이스타항공.

[팍스경제TV 방명호 기자] 이스타항공이 '이스타가 대신 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스타항공 홍보서포터즈 ‘윙스타’ 도쿄 노선체험 활동을 통해 고객들을 대신하여 현지 여행 시 궁금했던 점을 직접 체험하는 미션을 접수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도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SNS 상에서 도쿄 여행 관련 질문을 댓글로 접수 받고 실제로 서포터즈들이 도쿄 여행 시 미션을 통한 실제 체험기를 전달한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각종 먹거리와 가볼 곳을 사전에 간접 체험해보며 원하는 방향으로 여행 계획을 짤 수 있다. 또한, 실제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방문하는 만큼 실제 현지에서의 체험을 통해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장이 형성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이스타항공 모형항공기, 통통이 캐릭터 상품,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들을 대신하여 이스타항공 서포터즈 ‘윙스타’들이 체험한 도쿄 여행 체험기 영상은 3월 중 이스타항공 공식 SNS에 오픈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3기들에게 제공될 노선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여행을 주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제 도쿄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대리체험을 통한 차별화된 여행 후기를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